spot_img
spot_img
HomeCoverEB한인회, ‘독립기념일’ 퍼레이드 3등 수상

EB한인회, ‘독립기념일’ 퍼레이드 3등 수상

알라미다시 7월 21일 7개 부분 걸쳐 발표

사진: 왼편으로 부터 유혜경, 케이트 심, 신희정,  Ashcraft시장, 이진희, 유근배, 송이웅, 페니 하  (사진제공: 엘렌 심)

이스트베이 한인회 (이하 EB한인회, 회장 이진희)는 지난 7월 4일 알라미다시 주최 독립기념일 퍼레이드 참가했다.
EB한인회는 알라미다시에서 선정한 비영리단체 3등에 선정돼, 시상식에 참석해 달라는 언략을 받았다.
알라미다시가 해마다 주최하는 독립기념일 퍼레이드는 1976년 시작 이후 미국에서 가장 긴 퍼레이드 행사로 유명하다. 
사상 초유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2년간 열리지 못하다가 재개되어 그 의미가 더욱더 컸다.
지난 7월 4일 열린 독립기념일 퍼레이드에는 170팀에 2,500명 참가해 3.3 마일을 걷는 코스였고 거리에 6만여 명의 관중 속에 치러졌다.

독립기념일 퍼레이드에 11명의 심사위원이 공식 관중석에서 모든 행진을 평가하였다.

 7월 21일 목요일 저녁 알라미다시에 위치한 Jean Sweeney Park에서 Marilyn Ezzy Ashcraft 시장이 독립기념일 퍼레이드 상을 발표하는 것을 보기 위해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이번 시상식에서는 7개 부분으로 나눠 부문별로 시상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북가주 역사상 처음으로 이스트베이 한인회는 한국 전통 의상과 춤의 퍼레이드로 비영리단체 부문에서 3등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어 3등 상패를 받았다.
<김동열 기자>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