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Cover‘찾아가는 추석 한가위 떡 나눔 행사’

‘찾아가는 추석 한가위 떡 나눔 행사’

9일 이스트베이 한인회, 거동 불편한 어르신도 찾아

‘찾아가는 추석 한가위 떡 나눔’ 행사를 주최한 이스트베이 한인회 임원과 자원 봉사자들(오른쪽으로 부터 4번째가 이진희 회장)

이스트베이 한인회(회장 이진희)는 9월 7일(수) 정오 12시에 오클랜드 브로드웨이 28가에 위치한 시니어 아파트 쉼터 공간에서 송편을 나눠 드리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께는 직접 찾아가서 뵙고 전해 드리는 행사를 했다.

먼저 오전 10시에 한인회 사무실에 모여 떡을 담는 일과 한과와 우성식품에서 후원한 녹차 초코파이를 함께 150여 개를 포장하는 일에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임했다.

이스트베이 한인회는 코로나로 인해 중단되었던 추석 행사를 할 수 없어 행동반경이 제한된 이스트베이 지역 어르신 위주로 찾아가는 떡 나눔 행사를 갖게 되었다.

오클랜드 브로드웨이 28가 3개 시니어 아파트에서는 쉼터 공간에서 나눠 드렸고 마켓 스트릿 아파트, 엘리스 아파트, 40가 아파트 그리고 헤이워드 지역에 사시는 어르신을 직접 찾아뵙고 전달하며 추석 인사를 드렸다.

밝게 웃으시며 연신 고맙다 감사하다는 말씀들을 남기시는 모습에 봉사하시는 이사들은 많은 보람을 느꼈다.

이날 행사에는 이진희 회장, 최대연 이사장, 송이웅 사무총장, 앨런 심, 백선화, 김희경, 한영인, 케이트심, 조경태 이사와 이광호, 그레이스 김, 백효리 외 김일현 원장, 페니하 장애인체육회 이사, 월트킴와 민혜경 이사장과 리도 SF지회장이 참석하여 행사를 함께하였고 행사 후 송이웅 사무총장이 마련한 점심 도시락을 먹는 것으로 마무리하였다. <제공: 이스트베이 한인회>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