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Cover재팬타운에 울려 퍼진 케이팝 댄싱

재팬타운에 울려 퍼진 케이팝 댄싱

<아싸 주최: 아시안 청소년한마당잔치>
아시안 증오 반대 목소리도 높여…

왼편으로 부터 메튜 심, 케이트 심 , 한영인 이사, 쟈수아 심 아싸 회장 , 이진희 회장, 백선화 이사. 알렌 심 이사

AAHSSA (아싸Asian American High School Student Alliance / 회장 조슈아 심)가 주최한 아시안 청소년한마당잔치(AAPI Youth Pride Jamboree) 가 지난 6월 18일 오후 1시 샌프란시스코 재팬타운 Peace Plaza 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다채로운 아시안 문화를 주류사회에 선보였고 아시안 증오 반대에 목소리를 높혔다.
이날 행사에는 안창섭 UC Berkeley 무도석좌 교수의 축사와  SF 시의원, 세피프국장, 시 커미셔너, 일본 총영사 등이 참석했으며, 주말을 맞아 샌프란시스코 관광객과 주민들이 함께 모여 케이팝 댄스, 태권도, 중국 우슈 대검술, 부채춤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을 즐겼다.

재팬타운내 KIPPU 일식을 운영하는 그린 장 대표가 후원금을 전달하며 격려하였다.

행사를 위해 이스트베이 한인회(회장 이진희 이사장 최대연)에서 후원 하였고 이진희 회장, 알렌 심, 백선화, 한영인 이사가 참석 했다.
세종한국학교 박성희 교장은 한복을 입고 한국 전통 탈 만들기 부스를 셋업해 지원하여 행사에 한껏 흥을 돋우었다. <사진제공: 이스트베이한인회>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