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Cover“앞으로도 한국 학교 발전에 협조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한국 학교 발전에 협조 부탁드린다”

11일, 새크라멘토 한국학교 운영기금마련 골프대회
폭염으로 많은 예약자 불참
ROTC, 학교 발전 기금 전달

골프대회 입상자들

지난 6월 11일 새크라멘토 드라이 크리크 골프 코스(Dry Creek Golf Course)에서 새크라멘토 한국학교 운영 기금 마련 골프 토너먼트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새크라멘토 지역뿐만 아니라 샌프란시스코 거주 한인 다수가 참석했다.
행사 참석 예약자는 90여 명이었는데 갑작스러운 폭염으로 말미암아 나이 드신 어르신들이 건강상 이유로 많이 참석하지 못했다.
대신 젊은층과 중장년층이 많이 참석해 골프를 즐기고 우의와 친목을 다지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챔피언: (남)피터김·(여)신연화  
메달리스트: (남)강석효·(여)안선미
2등: (남)임병만·(여)이경숙
3등 (남) 렉스 최·(여)홍경숙
근접상: (남)찰스 최·(여)에미꼬
장타상: (남)권영주·(여)백진아씨가 각각 입상했다.
골프대회가 끝난 후 강석효 전 한국하교 이사장의 사회로 시상식이 있었다.
강현진 이사장은 “한국학교를 사랑하는 골퍼들에게 감사하다”면서 “계속적으로 학교를 도와달라”고 당부했다.이어 강완희 샌프란시스코 교육원장은 “이곳에서 골퍼들이 한국학교를 돕기 위하여 많이 애쓰는 모습을 보았다”면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협조해 주시기 바란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특히 한치용 북가주ROTC회장은 박은혜 교장에게 학교발전을 위해 금일봉을 전달했다.최재형(Rex Choe) Brent Wood 골프장 대표는 자신의 골프 클럽 이용권 $4,800($240 X 20장)을 상품으로 제공했다.
최 대표는 다음 골프대회를 자신의 골프장에서 개최하면 최대한 협조를 하겠다고 강 이사장에게 약속했다.최 사장과 강 이사장은 오랜 지기로 알려졌다.골프대회 결산 보고는 모든 것이 끝난 후 신문 지상을 통해 공지할 것으로 알려졌다. <김동열 기자>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