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Latest News“사랑과 협력 통해 불우한 아동 돕는다”

“사랑과 협력 통해 불우한 아동 돕는다”

GCF-SF 지부 주최, 골프대회 성황리에 마쳐

#A 씨: 불우아동들을 돕기 위한 골프대회에 참가했는데 매우 만족했다. 행사 자체가 매우 뜻깊었는데 참가자와 봉사자들의 매너가 좋아 다음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한인사회에 직접 봉사는 못하고 있지만 이런 골프대회를 통하여 미력하나마 도울 수 있게 되어 마음이 뿌듯하다. 더욱 발전하길 기원한다.

#B 씨: 실리콘밸리에 사는 동포로 처음 한인 골프대회에 참가했다. ‘불우아동돕기’대회라는 이름이 마음에 와닿았다. 수고하신 자원봉사자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하고 숨은 노고는 후일 기억 될 것이다. 사랑과 협력을 통해 더욱 성숙된 느낌이다.

불우아동을 돕기 위한 기금모금 골프대회가 지난 7월 23일 마운틴뷰 쇼라인 골프링크(Mt. View Shoreline Golf Link)에서 샷건 방식으로 열렸다.

글로벌 어린이재단(GCF) SF지부(회장 이미영)가 주최한 ‘불우아동돕기’기금모금 골프대회에 90명의 골퍼와 30명의 자원봉사자가 참가해서 한여름을 사랑과 협력으로 뜻깊게 수 놓았다.

골프대회 후 열린 시상식은 황승희 준비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저녁과 시상식에서 대회장인 정경애 상임고문(전 이사장)은 “오늘 이렇게 많은 골퍼가 참가와 자원봉사자들의 노력은 본 재단이 24년을 이어온 투명한 재정과 불우아동들을 돕는 따뜻한 마음들이 보였기 때문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당부했다.

이어 GCF SF지부의 이미영 회장 인사말에서 “얼마 전 하와이에서 열린 총회 때문에 일정이 바쁜데도 불구하고 여러 임원의 도움과 협력으로 성공적인 행사를 치르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SF총영사관 윤상수 총영사는 축사에서 “지역 한인 인사들과 오랜만에 교류를 하게 되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10년 넘게 후원해
재단은 10년 넘게 각종 물품으로 지원을 계속해온 식품업체 ‘대상아메리카’ 의 이범준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입상자들에게 푸짐한 시상품과 참석자들에게 경품들을 제공했다.

황승희 준비위원장은 본지와 통화에서 “이번 행사를 위하여 3개월 준비기간을 거친 공이 많이 들어간 행사로 후원업체와 봉사자들에게 감사한다”고 밝혔다.

입상자 명단

-메달리스트: (남)캐빈 현, (여)권명선

-챔피언: (남)유상혁, (여)이정선

-2등: (남)김재홍, (여) 최마리아

-3등: (남) 안윤희, (여) 제니 원

-행운상: (남) 윤상수, (여) 김제니

-장타상: (남) 최창익, (여) 황원숙

-근접상: (남) 정영대, (여) 강애나

-퍼팅상: 오을미

-남자 장타: 최창익

-여자 장타: 황성숙

-남자, 근접: 정영대

-여자 근접: 강애나

<김동열 기자>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