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HomeCover“봄의 싱그러움과 산행의 즐거움을 만끽한다”

“봄의 싱그러움과 산행의 즐거움을 만끽한다”

지난달 28일 헤이워드 가린 파크(Garin Regional Parks)에서 열린 제2회 ‘다민족 건강 걷기’ 행사 기념사진 촬영.

이스트베이공원국(EBRPD)주최

헤이워드 가린 파크에서 ‘다민족 건강 걷기 행사’열려

인기 독차지 한 ‘김치’

이스트베이공원국(EBRPD / East Bay Regional Park District) 주최 제2회 ‘다민족 건강 걷기’ 행사가 지난달 28일 헤이워드 가린 파크(Garin Regional Parks)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타이치(Taichi) 데이비드 강사가 참석해 걷기 행사에 앞서 간단한 몸풀기와 이어서 산행 출발을 했다. 공원국에서 올해 두번재로 진행한 걷기 행사 참가자들은 봄의 싱그러움을 만끽하고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이다. 특히 걷기, 가벼운 산행 등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봄철 야외활동 워밍업을 위한 참가자도 적지 않다.

이번 행사에는 정승덕 유엔피스코 SF회장, 박성희 세종학교 교장 부부, 좋은나무문학회 엘리자벳 김 회장과 회원, 이정남 허동욱 산악인 등 다수 한인이 참석했다.

산행 후 KP 마켓에서 김밥과 생선전, 군만두, 김치 등을 캐더링해서 점심을 했다.

특별히 다수의 행사 참가자들이 김치에 비명을 지르면서 환영해 K-Food의 인기를 절감했다.

식사후 힐링연주단의 공연으로 잠시 마음을 정돈하고 봄의 힐링을 즐기었다. 특별히 공원국 자원봉사단이 참석해 한국에 대한 유익한 소개를 할 시간도 가졌다.

헤이워드 가린 파크

가린 파크는 이전 19세기 목장에서 나온 두 개의 인접한 공원이다. 공원 국은 공원의 역사를 보존하고 생태학적으로나 역사적으로 중요한 능선, 산책로 및 열린 공간으로 수년에 걸쳐 확장되었다. 통합된 공원은 이제 5,800에이커 이상의 개방 공간과 베이 지역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는 좁은 계곡과 완만한 언덕을 통과하는 35마일 이상의 트레일을 포함했다.

헤이워드 가린 파크는1900년대 초중반 동안 지역 자선 단체와 기금 마련 행사에 크게 참여했던 Alameda의 세 자매인 Edith, Mildred 및 Jeanette Meyers의 인기 있는 여름 별장이었다.

자매들은 1,626에이커의 드라이 크릭 목장도 소유하고 있었는데, 이 목장은 1979년에 EBRPD에 기증되었고 나중에 가린 파크로 문을 열었다. 마지막으로 살아남은 Meyers 자매가 사망하자 Meyers Cottage와 정원도 공원 지구에 기증되었다. EBRPD는 리셉션, 결혼식 및 이와 유사한 행사를 위해 별장을 열 계획이며 작은 방문자 센터도 들어설 예정이다.

아름답게 복원된 2에이커 규모의 정원에는 거의 200가지에 달하는 토종 및 이국적인 식물이 있으며 일 년 중 거의 매일 꽃이 핀다.

가린 사과 축제

Garin의 과수원의 정신은 오래된 사과 과수원의 잔재에서 재배된 골동품 사과 품종에 살아 있다. 늦여름 Garin Apple Festival은 농장의 사과 재배 전통을 기념한다. 과수원에서 자란 골동품 사과 품종은 과육으로 맛보거나 주스로 맛볼 수 있습니다. 민속 음악, 노래 및 구식 게임이 하루를 가득 채운다.

피크닉

가린 애비뉴 공원 입구 근처의 여러 피크닉 장소는 가족 및 대규모 그룹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산객은 소풍 도시락을 배낭에 메고 많은 공원 산책로 중 하나를 따라 점심을 즐길 수 있다.

예약 부서는 행사 3영업일 전까지 피크닉 예약을 받으므로 주말 예약의 마지막 날은 수요일이 된다.

Garin에는 4개의 대규모 그룹 피크닉 구역이 있다: The Cattlemen’s, Buttonwood 및 Ranchside 구역은 각각 100명을 수용하고 Pioneer는 50명을 수용한다. 이 구역에는 피크닉 테이블과 바베큐 화로가 있으며EBPARKS 또는 1-888-327-2757로 예약하면 된다.

Garin Regional Park: 1320 Garin Avenue, Hayward, CA 94544

<김동열 기자>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